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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Q. [사이트이용] 이메일 상담을 이용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이메일 상담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 
    [FoodData → 고객센터 → 문의하기클릭], 내용 입력 후 [문의하기 전송] 클릭
    반드시 이메일을 입력해주셔야 답변 내용을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.
     

  • Q. [사이트이용] 고객센터 이용안내

    FoodData의 고객센터 연락처와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전화 : 070-4814-1538 | 운영시간 : 09:00 ~ 18:00 (주말, 공휴일 등은 통화불가)

    팩스 : 070-4324-1539
    이메일 : [FoodData → 고객센터 → 문의하기] 이용 | 팩스 및 이메일 전송 후 1~2일 이내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.

  • Q. [사이트이용] 제품 및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FoodData에서 검색되는 제품 및 상품에 대한 문의는 해당 제조사 및 상품 판매 업체에 하셔야 하며 FoodData에서는 개별 제품 및 상품에 대한 문의에 답변드리지 않습니다.

  • Q. [회원가입·정보관리]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파인 회원은 [FoodData → 회원정보]에서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.

  • Q. [회원가입·정보관리]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만 14세 이상인 경우 [FoodData → 회원가입]에서 약관동의 및 필수 정보 입력으로 가입이 완료되며 만 14세 미만의 아동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.

  • Q. [회원가입·정보관리]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회원정보 수정은 [FoodData → 로그인 → 회원정보]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 

  • Q. [회원가입·정보관리]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비밀번호 변경은 [FoodData → 로그인 → 회원정보]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 
    비밀번호 변경 시 아이디, 생년월일,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비밀번호를 사용하지 않도록 해주세요.

  • Q. [회원가입·정보관리] 회원 가입 후 아이디 변경이 가능합니까?

    FoodData 회원의 로그인 정보인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    다만 회원 탈퇴 후 새로운 아이디로 재가입은 가능합니다.

  • Q. [회원가입·정보관리] 로그인 아이디·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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